교보생명, ‘임팩트업 3기’ 데모데이 개최
사회적 가치 창출하는 ICT 기반의 스타트업 지원
교보생명이 12월 16일 서울 종로구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에서 ‘2020 세상에 임팩트를 더하자, 업(UP)’(이하 임팩트업) 3기 데모데이를 개최했다. 임팩트업은 아동·청소년 등 미래세대 취약계층을 위해 교육·환경·복지 등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ICT(정보통신기술) 기반의 스타트업을 발굴·육성하는 프로젝트다. 5개 스타트업의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발표하는 이번 행사에서 ICT를 활용하여 어린이 스마트 통학 안심 솔루션을 개발한 ‘나스크’가 대상을 수상했다.